박선영 아나운서 트위터보기!!박선영 아나운서 트위터보기!!

Posted at 2014. 4. 23. 07:53 | Posted in 연 예 노 트

SBS의 간판아나운서, 뽀뽀녀로 유명하신 박선영 아나운서 트위터 입니다. 아나운서를 지망하는 분이라면 전체적으로 풍기는 분위기를 따라하면 좋을것 같아요. 배성재 아나운서와 열애도 있고 그렇지만 어떤 분이 남편이 될런지 궁금합니다. 이 단아한 처자를 누가 데려갈런지. 안가도 좋아요.ㅋㅋ


https://twitter.com/yourssun


세월호 때문에 힘든 소식들이 많이 들리는데 우리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이젠 좀 달래주면 좋겠어요. 힐링, 치료가 필요합니다. 라디오에서는 계속해서 음악이 나오는데 좀 신나는것도 틀어주면 좋겠네요. 우리가 희생자를 무시한다거나 그들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건 아닙니다.



어느 게시판에서 퍼왔는데 트위터 사진이라고 하네요.

귀여워요^^



SBS뉴스에서는 검정색 블라우스를 입고 나오셨습니다. 세월호 사건 때문인것 같아요. 아나운서들 교대로 계속 비상근무하느라 힘들것 같네요. 얼른 정상화 됐으면 좋겠어요. 박선영 아나운서 팬이라서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