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국토횡단 해남 송지효~런닝맨 국토횡단 해남 송지효~

Posted at 2014. 4. 7. 00:26 | Posted in 연 예 노 트

런닝맨에서 국토횡단 레이스 펼쳐졌어요. 기차, 고속버스, 비행기 타고 해남까지 갔어요. 광주에서 미션도 하고 휴게소 미션, 공항 미션을 했는데 뭔가 정신없고 바쁘고 이번주 방송나올거리가 별로 없었네요.ㅋㅋ 그냥 습관적으로 보는 런닝맨인데 점점 패기가 없어지는듯ㅠㅠ 예전엔 한편한편 레전드 였는데, 피디가 바뀐거 같다. 시리즈물로 계속하고 재미가 없당ㅠ 이름표떼기 돌려내줘ㅠㅠ 추성훈 나와서 국종이랑 하면 좋은데..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고.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새벽부터 모이는 런닝맨.ㅋ

송지효는 응급남녀 촬영하다가 잠도 제대로 못자고 나온듯.ㅎㅎ

녹색 야상 입고 등장!!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김동준과 송지효 짝꿍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김동준 송지효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커플자세 2분 버티기!!

진한 스킨십인데도

나이차가 많아서 로맨스로 안몰고가.ㅠㅠ

나름 동준이 상남자인데.ㅋㅋ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런닝맨 류승수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해남 송호리 해수욕장 도착!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슈퍼스타 이효리!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매운거 먹고 분노의 발길질 + 물세례

캡사이신 떡볶이 먹고 속 다배리겠다.ㅠㅠ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런닝맨 국토횡단 레이스


그래도 마지막까지 해맑게.ㅋㅋㅋ

캠핑장와서 좋아요.ㅎㅎㅎ

동준이랑 개리랑 지효의 남자들 한방에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