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닉쿤 열애~ 소녀시대 의 봄 이 왔다!티파니 닉쿤 열애~ 소녀시대 의 봄 이 왔다!

Posted at 2014. 4. 4. 10:19 | Posted in 연 예 노 트

윤아 & 이승기, 수영 & 정경호 에 이어 빅스타 커플이 탄생할것 같은데 티파니 같아요. 티파니와 닉쿤이 그동안 말이 있었는데, 갑자기 관심을 받고 있어요.


라디오스타 나와서도 티파니 웃음을 치면서 연애하고 있냐고? 내가 오빠들한테 왜 스킨십 이야기 하냐고 그랬는데. 투피엠 닉쿤이랑 열애라고 하네요. 스포츠서울에서 빠른소식이 들어왔습니다.


진짜 이렇게 또 걸리나요? 디스패치에 밀려있던 스포츠서울에서 티파니 밀착취재를 했나봐요. 컴백해서 이제 움직여야 하니깐 가능했던것 같아요.


연애한다고 뭐라고 할 사람 없어요. 팬들 잠깐 슬프겠지만 우리 보내줘요.ㅋ 닉쿤 티파니 서로 핸드폰 줄, 그전에 있었던 움직임으로 보면 4개월은 스포츠서울과 합의를 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실제는 1년 넘은거 같은 느낌? 이건 그냥 내 생각?


소녀시대 연애돌이 된다고 걱정말아요. 다른 멤버들도 있을것 같은데 궁금하당! SM과 JYP의 합작품이네요.ㅎㅎ


많은 팬들이 찾았던 그 증거들!!

앨범에 서로에 대한 글, 핸드폰 줄, 목걸이 등등








널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ㅎㅎㅎ

눈웃음으로는 서로 뒤지지 않는.

아 훈훈하다!

좋다!

안구정화 커플 탄생!!




안좋은 소식들도 많았는데,

좋은 소식들로 소녀시대 활동하길!!

서로 부인하지 말고, 공개연애하고

벚꽃구경 하고 하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