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내 이신정~부채언급!!김구라 아내 이신정~부채언급!!

Posted at 2014. 5. 2. 23:05 | Posted in 연 예 노 트

황봉알, 노숙자와 방송을 하던 2000년대의 김구라는 이제 없다. 지금은 공중파를 비롯해서 케이블을 종횡무진 하며 활약하고 있다. 한 때 유재석 vs 강호동 으로 분류되던 방송가 라인에서 오래가는 3인자 김구라의 활약이 더 많다. 윤종신, 이윤석 등 이 분들은 방송을 오래하지만 계속해서 나올수 있다. 본인 위주의 매력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게스트와 더불어 가는 MC를 하기 때문이다.


라디오스타에서 전현무가 나와서 오랜만에 많이 웃었다. 전국민이 슬픔에 빠진 가운데 했던 방송이라 편집이 많이 된건지 계속해서 웃음포인트가 많았다. 예능이 너무 불편하게 속속들이 들어오고, 짜증나게 하면 억지 방송이 될 수 있지만 오래간만의 라디오스타는 재미있었다.


전현무가 아직은 자기 이야기 할게 많다. 프리선언한지 이제 1년이 넘었고, 오랜기간 직장생활을 했기 때문에 에피소드가 많은것 같다. 김구라와 섭외 프로그램이 겹친다고 이야기했다. 영화배우, 가수들이 작품, 곡이 겹쳐서 들어가는 것과 닮았다.


요즘 프로그램 9개 한다는 구라형님!! 전현무는 7개 한다고 한다. 와이프 분 때문에 본의 아니게 부채가 생겼다고 한다. 자산 10억, 김포에 땅도 있다고 들었는데 또 뭔가 투자하셨나 보다.





이 멘트 때문에 부부싸움 하는건 아니겠죠?ㅎㅎㅎㅎㅎ


부채 좀 있으면 어때요. 다른집은 돈 백만원, 천만원 때문에 고민하고 싸우고 난리인데 여기는 단위가 다르겠지만 잘벌잖아요!! 열심히 하는 모습은 좋습니다!!! 너무 자기위주는 좀.. 줄여주세요.



아내 이선정씨가 동현이 출연료 언급했던 썰전 장면.ㅋ


두둥!!



이 분이 김구라 아내 입니다!!




결혼할 때 모습이에요!

예전에는 정말 자신만만했던 구라구라!!




아침방송에 나왔었죠.

소유가 말했던것도 있었는데, 연예인 가족들은 나태해지고 본업이 좀 약해진다고.

음. 나도 그래봤으면 좋겠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