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고대 일베마크 사용~옥에티!!런닝맨 고대 일베마크 사용~옥에티!!

Posted at 2014. 3. 3. 00:35 | Posted in 연 예 노 트

런닝맨 대학교 제전이 열렸다. 런닝맨 멤버들과 대학생들이 모여서~ 게임을 했다. 개강을 앞두고 대학생들의 참여가 좋았던 것 같다. 종이배로 한강을 건너는 미션에 이어서 이번에는 가지가지 재료들로 도전했다. 무도 응원단에서 고려대학교에서 응원했던 유재석은 김연아 사진을 선택해서 또 고려대 학생들과 함께 했어요.


영택학생과 다른 여학생 유재석의 스타트는 좋았는데, 경기에서 3등해서 장학금까지 탔는데, 참 논란이 생기네요.


런닝맨의 이번 한강 도하레이스, 직접 만든배로 한강을 건넜습니다.


풍선, 캔, 대야, 생수병 등이 나왔고 의외로 이불, 비닐이 1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불배가 1등했던 이유는 진짜 궁금하네요. 과학적으로 분석해주는 글이 나오면 좋겠어요.




논란의 일베마크!!

회수한다고 하지만 이미 네티즌들이 발견했네요.

일베가 뭐길래.

이런 이미지가 얼마나 많았길래 실수로 이미지를 가져왔을까.

고려대학교 일베 무슨 연관이길래.





처음마크는 제대로 나온듯 합니다.








성신여대는 미모의 학생들이 도서관에 엄청 많네요.

여대는 화장 잘안하다고 다닌다던데.

그건 편견이었나. 아침부터 다들 메이크업 다 되있는데.



고려대 초긍정맨 경영학과 영택군!!











그리고 개리와 성신여대이예나 학생.ㅋ 

대학생들 가운데 인기폭발!ㅎㅎㅎ 

개리는 여대생에게 인기가 장난아니네.

다른 팀 여대생들과 개리오빠 이러면서.ㅋㅋ







고대팀 투혼끝에 3등!!




우승은 송지효와 건대의 산업디자인 팀이!

2등은 개리와 성신여대!

3등은 유재석과 고려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