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신승환 결혼? 다른 신승환인듯?이태란 신승환 결혼? 다른 신승환인듯?

Posted at 2014. 2. 17. 14:04 | Posted in 연 예 노 트

배우 이태란이 3월의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결혼식은 비공개로 한다고 하네요. 벤처사업가 동갑내기 신승환씨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배우 '신승환'씨가 나오는데 잘못 나오는거 같아요. 아래 기사에 봐도 동갑내기!! 75년생 올해 40살 이신데, 배우 신승환씨는 용띠클럽이잖아요.ㅎㅎ 헷갈리지 마세요!! 진짜 동안배우네요.ㅎㅎ 순풍산부인과 부터 기억하는데~ 연기력과 좋은 작품으로 활동하고 계시죠~~~ 최근에는 왕가네 식구들로 작품 활동 하시고, 작년에 KBS연기대상 여자우수연기상도 받으셨어요.



















배우 신승환씨는 다른 사람 입니다. 안좋은 일도 많이 겪었습니다. 병역비리로 장혁, 신승환, 한재석 등과 연루 되었습니다. 2011년 결혼 당시 '마이더스'에 함께 출연했던 장혁의 사회로 결혼을 하셨구요. 




당시 웨딩 사진이네요^^


다음 검색에서 배우 '신승환'이 나와서 재혼인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이태란씨 매니저 사건 등 큰일 많이 겪으셨는데, 행복한 결혼 3월의 신부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헷갈리지 마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