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스마일자메이카 출연~야만~무도~ 스마일자메이카 출연~야만~

Posted at 2014. 3. 9. 10:18 | Posted in 연 예 노 트

무한도전의 끝은 어디인가? 남미의 자메이카에서도 통한다. 자메이카가 미국과 남미를 잇는 지점에 있으니깐 중미라고 해야하나? 무튼 자메이카에도 통하는 모습에 반했다. 지난주에는 볼트를 찾으러 갔다가 결국에는 만났다. 물론 클럽안이라서 제대로 된 카메라에 담는건 힘들었지만 이들의 무한도전은 또 한 번 도전을 성공했다.


무한도전이 이제 신체적으로 할 수 있는 도전들은 한계가 있다. 대신 불가능하지만 하는것들은 꽤 있다. 그리고 이미 무한도전 브랜드, 무한도전 주식회사 처럼 되었기 때문에 이들은 MBC를 넘어선 대한민국의 무한도전이다.


어떤 방송에서 하더라도 가능하 일들이다. 그래서 새로운 일을 찾아서 도전해 주는 모습이 고마웠다. 특히 외국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돌아이 노홍철~ 완전 내스타일이다.ㅋ







내츄럴 정, 내가 정형돈이다.ㅋㅋ

지디 이후에 뭐 없었는데.ㅋㅋㅋ 횽돈!!ㅋㅋ

두유노 주간아이돌?ㅋ 그 사람이 '위클리 아이돌' 안다고 한다.

방송전에 비비 떡칠.ㅋㅋㅋ


자메이카 유재석 비비라고 한다!!



아방가르드 패션 소개한단다.ㅋㅋ

우리나라도 이런 분홍티는 안입는데.ㅋㅋㅋ

이태원에나 가야 팔만한 사이즈로.ㅋㅋ




야만~

예스 맨~

이런 뜻이다.

할 수 있다! 야만~!

우리모두 야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