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런웨이12 미국, 온스타일.프로젝트런웨이12 미국, 온스타일.

Posted at 2014. 2. 10. 17:22 | Posted in 연 예 노 트

온스타일에서 프로젝트런웨이12가 방영 됐습니다. 도전자들은 옷을 만들고, 매회 한 명씩 떨어지는 서바이벌입니다. 선정적인 포스터만큼 방송이 선정적이진 않겠죠?ㅋ


'우리에겐 입을 옷이 없다?'


포스터 촬영을 올 누드로 진행했습니다. 그 재미가 있을지는 봐야겠지만, 요즘 동계올림픽에 각종뉴스들이 쏟아지니깐 관심이 적네요.


경제가 어려울수록 스포츠, 성문화, TV쇼 등으로 눈을 돌리는게 전통적인 방식인데 조금 그런생각도 요즘 들구요.





방송 한 번 보고싶네요.ㅎ

첫방송 주제는 낙하산 재료로 드레스 만들기 였다고 하네요.

재치 넘치고, 창의력 돋는 의상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