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36회리뷰. 황점음 분석. 공감과 민망사이?썰전 36회리뷰. 황점음 분석. 공감과 민망사이?

Posted at 2013. 11. 1. 05:45 | Posted in 연 예 노 트

썰전 예능심판자에서 오늘은 티비의 선정성, 야한TV에 대해서 이야기 했어요.


갈수록 야해지는 TV, 이제는 뮤직비디오가 야동만큼 강해진 시대에요. 현아와 현승의 내일은없다가 그랬구요. 점점 이렇게 자극적이고 선정적인게 문제가 없을까? 드라마, 가요, 예능 모든것을 봤습니다.


라디오스타가 게스트가 있다면 썰전은 게스트 없이 정말 토크만으로 이정도 재미를 준다는게 신기한것 같아요. 


처음에 분석한 것은 '황정음의 연기'에 대해서 토론했어요.  게시판 같은곳에서도 황정음의 선구안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했던 작품들이 다 중박이상이고, 이정도 단기간에 연기자로 성공하는것이 미스테리 하다는 것이지요. 게다가 여전히 김용준과 연애중.ㅎㅎ 황정음에게 사람들이 빠져들고 있다는 반증이지요.


연기력이 톱도 아니고.ㅋㅋ



수목드라마 시청률

상속자들이 이민호, 박신혜를 비롯해서 초반부터 빡시게 했는데,

비밀은 1회 5%에서 치고 올라서 지금은 수목극 1위 시청률 고수!!

황정음의 대단함이 느껴짐.ㅋ



착시효과다!!

발성만 바꼈을 뿐이다.

역시 까칠한 허지웅.ㅋㅋ


박지윤.ㅋ

우는 연기에 코맹맹이 비음은 최적의 효과다!!


자이언트 21% 내마음이 들리니 15.4% 골든타임 12.9% 돈의화신 9%

슈가시절 아유미와 수진사이에 묻혔었는데..ㅋ

우결찍을때의...ㅎㅎㅎ

통장잔고 487원.ㅋㅋㅋㅋ

현아와 장현승의 트러블메이커 유닛활동

너무 야한거 아닌가?

내일은없어 내용도 없다!!



김희철의 주장.

아아돌 입장에서 사귀는게 아니면 불가능하다.ㅋㅋㅋ

반대로 김구라, 강용석은 절대 사귀면 저런거 안찍는다.ㅋㅋ







네 이웃의 아내도 발기부전이라는 소재로 선정성이 있음.

그러나 내용이 뒷받침되면서 조금은 다른느낌.






신동엽 이야기.

SNL과 마녀사냥.

이야기(청각)을 좋아하는 여자시청자들이 많다고 함.ㅎㅎ




썰전 패널들이 뽑은 남성레전드 프로그램

티비엔젤스!!

아래쪽에 김시향, 그리고 강예빈도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김인석과 왕배는 어디로 가셨는지..요즘 안보여요.ㅎㅎ

과거 라디오스타.

박진영 : ㅅㅅ는 게임이다

신정환 : 프로게이머에요?ㅋ






제 생각도 조금 보수적입니다. 너무 선정적인 것들이 티비와 가요, 드리마 가리지 않고 나옵니다. 초등학생 성조숙증 문제도 있구요. 수위를 좀 낮췄으면 좋겠어요. 어디까지 야해져야 만족할 건가요? 그냥 야동보세요. 티비는 티비 다워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