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열애 부인!!배성재 열애 부인!!

Posted at 2013. 10. 16. 09:57 | Posted in 달 달 한 연 애

배성재 아나운서와 박선영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갑자기 났는데요. 사실이 아닌가 봅니다. 왜 확인도 안된게 터지고 웃기고 자빠졌네요.ㅎㅎ 축하할려고 했는데, SBS에서도 사실무근이라고 하네요. 배성재 아나운서가 빠르게 트위터에 아니라고 올려주셨어요. 어감으로 보건데 박선영 아나운서 좋아하지만, 후배라고 하네요. 


박선영 아나운서 얼마전에 런닝맨 나왔을 때도 잘 봤는데, 약간 눈이 높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두분다 지금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있다면 얼마나 황당할까요. 이 해프닝이 잘 마무리 되길 바라네요.트위터에 아니라고 해명을 했네요.








집적거렸는데, 지금은 아니랍니다. 본인이 이정도 해명이면 100% 아닌거죠!!


배성재 아나운서 트위터 바로가기









배성재 드립입니다.ㅋㅋ

▲ 김민지, 배성재, 박문성


박선영 아나운서와는 아무사이도 아니라고 하네요.

아쉽지만 아닌걸로.ㅋㅋㅋ

가을이라 달달한 연애거리

가십거리가 필요해서 아침부터

누군가 쯔라시를 날렸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