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혼전순결 문제!(곽정은,레이디제인)마녀사냥 혼전순결 문제!(곽정은,레이디제인)

Posted at 2013. 10. 5. 05:43 | Posted in 달 달 한 연 애




마녀사냥 혼전순결 문제!(곽정은,레이디제인)




남자들의 여자이야기.

솔직한 성에대한 토크쇼 마녀사냥!!

금요일밤 슈퍼스타K, 나혼자산다 등이 하지만 마녀사냥 재밌네요

사람마다 사연이 다르고 이야기가 있네요

여자친구가 혼전순결을 지켜달라고 해서 고민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 여자친구 그전에 남자친구들과는 관계를 했다고 합니다

육체적인 관계만 맺는 남친들이 못믿음직 했나봐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힘들어하고

곽정은, 레이디제인이 여자입장을 잘 이야기해요

남자입장에서는 자기랑만 혼전순결이에요.

여자입장에서 생생한 예를 들어줍니다.

만약 남자가 모든 명품가방, 옷을 사줬는데 이걸 집밖으로 하고 나오지 말라고 하네요.

그런데 엄마나 언니는 해도 되구요.

너만 혼전순결이라는 것은 위에 예시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잠만 자는 남자친구 이야기도 나와요

그리고 짝사랑하는 여자 이야기도 있었어요.

신동엽의 재치있는 이야기

이건 정말 봐야할것 같아요

다음주에는 정경호가 나옵니다.

와우 특별게스트!!






마녀사냥 혼전순결 문제!(곽정은,레이디제인)



마녀사냥 혼전순결 문제!(곽정은,레이디제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