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유희열 알앤비 도전!! 무도가요제, 하우두유둘유재석 유희열 알앤비 도전!! 무도가요제, 하우두유둘

Posted at 2013. 10. 13. 02:10 | Posted in 연 예 노 트

무한도전의 2년마다 돌아오는 가요제!! 2013년 무도가요제 2편이 방영됐다. 와우!! 요즘 무도 감이 좋다. 작년에는 파업이다 뭐다 하도 날려먹었는데, 후반기에 응원과 무도가요제 느낌좋다.ㅎㅎ 무도는 이제 전성기의 마지막쯤을 달려가고 있다. 새로운 계기? 방향을 트는 전환이 나오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수명을 다할 것이다. 무튼 생략하고 이번 무도가요제도 대박이다. 그리고 무도의 에이스 유재석팀..하우두유둘이 드디어 알앤비로 정했다. 댄싱머신 유재석이 댄스를 포기하게 했다. 유희열의 고집도 대다나다!!ㅋㅋ 댄스곡 3곡을 준비했다는데.. 지난주엔 백분토론도 하고.ㅋ 낚시신공.ㅋㅋ 이건 그냥 알앤비 고르라는 거지. 유재석도 지난주와 다른게 마음의 준비를 하고 알앤비를 하기로 했나보다. 심경의 변화가 느껴졌다.


댄스음악 3곡을 준비했다는 야심찬 표정의 희열옹.ㅋㅋ

가을이라 스카프해요^_^ 감기조심하세요!!

저 자신감 넘치는 표정.ㅋㅋ

지난주 유재석과 백분토론 끝에 댄스도 생각을 한듯.ㅋㅋ

아니면 댄스따윈 발로 써주지.ㅋㅋ 이런 마인드로..아무튼 댄스곡 3곡이나 준비!!







반건조 차인표ㅋㅋ


둘이서 환상의 호흡.ㅋㅋ 뚱따다뚱따다~~ 둥두구둥두구~



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





2번째곡... 어디서 들어본것 같은데?ㅋ

흐린기억속의 그대.ㅋㅋㅋ 슬픔에 찬~ 히릿~ 그대마음~~ㅋㅋ


너의마음을...너무차가워로 개사.ㅋㅋㅋㅋㅋㅋ



3번째곡 뭐지.ㅋㅋ






지디의 삐딱하게를.ㅋㅋ 정확하게로 개사.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 잇몸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무도가요제 알앤비로 결정!! 하우두유둘.ㅋㅋ 팀명도 참 힘드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