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뽀뽀녀^^ 등장!! 김우빈 삼행시.유재석과 인연?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뽀뽀녀^^ 등장!! 김우빈 삼행시.유재석과 인연?

Posted at 2013. 10. 7. 14:03 | Posted in 연 예 노 트

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




런닝맨 상속자들 미션에서 박선영 아나운서가 특별출연했어요.

SBS 아나운서로 매우 유명하시죠.

일명 뽀뽀녀 입니다. 뉴스하시는 모습을 캡쳐하면 뽀뽀하는 모습으로 보여서죠.

아나운서이신데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시는.


런닝맨 개리, 광수, 지석진과 상속자들 김우빈, 최진혁이 와서

매력발산을 했어요.

위임장은 예전에 프로그램을 같이 했다는 유재석이 쏵~!!


김우빈은 삼행시 짓고.ㅋㅋㅋ

최진혁은 눈읏음 치고, 얼굴 빨개지고.ㅎㅎㅎ

박선영 아나운서님 특별출연 감사했어요!!

런닝맨 팬들에게도 인사를 했네요





왜 박선영 아나운서가 뽀뽀녀인줄 알겠죠?ㅎㅎㅎ








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 김우빈 삼행시!!



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

눈 커졌어요.ㅋㅋ

진짜 기대감.ㅋㅋ

그런데 계속 눈마추져요..ㅎㅎㅎㅎ






최진혁 눈웃음.ㅋㅋㅋ








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