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장윤주 등장!! 순수한 매력 뽐내며....공간..싱글라이프..나혼자산다 장윤주 등장!! 순수한 매력 뽐내며....공간..싱글라이프..

Posted at 2013. 9. 28. 14:05 | Posted in 연 예 노 트

나혼자산다 추석편에서 장윤주가 등장했다. 슈퍼모델 장윤주 스타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쌍꺼플 없는 얼굴이요.ㅎㅎ 그리고 성격도 엄청엄청 좋아보여요.ㅎㅎ 남자 시청자들의 눈이 엄청 또롱또롱 해졌을 순간이네요.ㅎㅎㅎ 캡쳐 했으니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편에 특별로 나와서 다음에도 할 지 모르겠어요. 방송적인 부분은 처음이라서 혼자서 어색한 면도 있어요. 그게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혼잣말 하면서 막 밥먹고, 청소하는 사람 별로 없으니깐여.


윤주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에 푹 빠졌어여.ㅋㅋ


실루엣이 드러나는 시스루 옷!!

이런스타일 짱짱맨!!


스튜디오에서 오늘은 편집된걸 처음 봤다고 하네요!


본격적인 집공개!! 윌슨부터!!


잠옷도 실루엣이 드러나는... 롱치마와 민소매티!

우월한 팔다리네요!!


모델!! 장윤주!! 완전 동안!!


자는 모습ㅋㅋ


집도 크게 꾸민것 보다 깔끔하고 따뜻한색으로 데코되어 있어요. 안방 안마커튼으로 푹 잘수 있도록^_^


장윤주 잠옷 히트하겠어여. 아무나 소화 못할듯..왠만하면 다 질질 끌릴듯.ㅋㅋ

데프콘 회원 눈 돌아갔어요.


모델이라 그런지 몸무게 부터 확인!!


과일과 간단한 호박 등으로 아침!


스케줄 없는날 간단하게 미스트하고, 기초화장만 한다고 하네요!

이 티셔츠도 시스루.ㅎㅎㅎ


화장품대도 여자연예인 치고는 많지 않네요!


아침 무화과와 호박, 복숭아 등 과일


장윤주 옷방도 의외로 간소합니다!

아우터 및 티셔츠들 정리되어 있고, 바지 잘 정리되어 있네요.

간소하고 민낯을 좋아하는 녀자!!


아침식사 준비하는데 의도한걸까요? 뒤태가....


자전거 타고 아침이후에는 필라테스하러 갔어요. 선생님과 함께 1:1로 1시간여 정도 운동을 하네요. 괜히 만들어진 몸매가 아닙니다.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는 연예인의 모습이 보기 좋아여.ㅎㅎ 나도 자기관리하는 남자라네.ㅋ


미모의 장윤주 필라테스 선생님!!


우월한 기럭지!! 


어머니와 자전거 타고 밥먹으러!! 저녁 데이트!! 이 화면은 마치 디스패치 느낌이 물씬.ㅋ


어머니도 168CM의 롱다리 미인. 유전이네요.ㅎㅎ


방이동에 있는 닭백숙집에서 밥을 먹었어요. 메밀전과 백숙까지!! 모녀의 시간!!


돌아오자 마자 포도 갈아놓고, 오일 마사지 하면서 하루 마감!!


장윤주 나혼자산다 했으면 좋겠어요!! 시청자게시판이라도 들어가야 하나요. 김나영편 볼때는 안그랬는데 조금 다른 느낌이 들어요. 김나영씨도 혼자사는 모습이 아니라 멤버들이 방문해서 그랬을 수도 있고. 오늘 노홍철, 데프콘의 반응도 뜨거웠죠. 나혼자산다 여성멤버가 되길 기다리며..기대하며.. 포스팅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