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의 빨강빨강!!시우민의 빨강빨강!!

Posted at 2013. 8. 27. 22:14 | Posted in 연 예 노 트

EXO 시우민

붉은 꼬꼬마, 빨강 시우민, 레드 시우민. 남들이 소화하기 힘든 열정의 레드를 잘 소화해서 이 색 옷들만 모아봤어요 ^.^ 중국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더욱 붉은색을 많이 입는것 같기도 한 느낌이에요. 강렬한 느낌보다는 선명하고 개성있고 귀여운 느낌이 들어요. 뽀얀 피부와 빨강색이 토마토를 연상케 하네요.ㅋ


EXO는 요즘 완전 대세인데, 나이가 들었는지 이제는 이름을 다 못외우겠어요. 그래서 한 명씩 알아보고 있어요.ㅋ 나혼자산다에서 강타랑 오버랩 되는 엑소를 볼때는 그 위력을 몰랐네요. 데뷔 2년차의 가수가 이정도 파워라니... 12명의 멤버는 현존하는 한국 아이돌 중 최다 인원인듯 하네요. 예전에 OPPA라고 있었는데.








엑소의 으르렁이 2013년 여름차트를 뜨겁게 달구네요!! 멋진 군무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시우민은 평소에 중학생처럼 보이는데, 무대에선 그 열정이..흠흠흠

엑소 파워가 가요계를 들었다놨다 하네요. 완전체 활동 마무리 잘하길!! 레드 시우민 퐈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