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료헤이~ 닮은꼴 박정철?오타니료헤이~ 닮은꼴 박정철?

Posted at 2014. 9. 19. 22:15 | Posted in 연 예 노 트

명량에서 봤을 때랑~ 던킨과 완전 달랐다~ 그 옛날 그 배우가 일본배우였다니 몰랐다. 최근에 명량으로 한국에서는 제2 전성기를 보여주고 있는 오타니료헤이 라는 배우이다. 프로필 사진만 보면~ 박정철인줄 알았다. 대박대박!!


누가 료헤이 이고, 누가 박정철 일까?



누가누구인지 구별이 안갑니다.



정글의법칙에서 허당으로 매력 포텐터진 정철이형~~



이 사진 정말 느낌..비슷하다ㅋㅋ



10년전에 이렇게 귀여웠던 오타니료헤이~!!



로맨스가더필요해에 나와서 알았어요.

한국배우 인줄 알았네요.

한국말도 엄청 잘합니다.

일본 여자랑 한국여자랑 차이 말했는데~

일본여자들은 이틀에 한번씩 연락해도 괜찮았다고ㅎㅎㅎ


//

박동희의 라디오볼 이승엽 나온다?박동희의 라디오볼 이승엽 나온다?

Posted at 2014. 9. 19. 20:04 | Posted in 스 포 츠

야구팬들에게도 약간은 낯설은 '라디오볼'? 프리랜서 중에서도 잘나가는 사람들만 한다는 '개인방송?' 박동희기자는 2010년부터 이 라디오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구계의 이슈를 정리하고 털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E스포츠 팬으로 스타뒷담화 같은 프로그램이 생각나네요. 그리고 책읽어주는 남자 김영하도 생각나구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이제 광고없이 개인방송 팟캐스트를 듣는 고정 구독자가 늘어나면서 많습니다.


박동희기자는 일반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잘 긁어줍니다. 이번주 월요일 한국과 태국의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월요일에 올라옵니다. 이승엽이 아시안게임과 관련해서 그리고 본인의 이야기를 해줄것 같습니다.두근두근 삼성의 타자이자, 국민타자 이승엽이 이런 인터뷰 오랜만이라 더 기대됩니다.




네이버스포츠에서 제공하는 라디오볼 입니다. 재밌는 이야기, 앞담화가 펼쳐집니다. 가서 바로 다시듣기 무료로 들을수 있습니다.







제가 그냥 질문하자면,

제2의 이승엽이 나올수 있을까요?

제2의 박세리, 제2의 박지성, 제2의 박찬호

왜 제2의 이승엽은 없나요??

따라하기 힘든건가요?

궁금합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같은 국민타자를 또 만날수 있을지?


라디오볼 김성근 감독 짤렸을 때

레전드방송 다시보기



대한민국 야구 아시안게임 전승 우승갑시다!!


//

신동엽 홍석천 게이 아니다?신동엽 홍석천 게이 아니다?

Posted at 2014. 9. 19. 02:37 | Posted in 연 예 노 트

마녀사냥 재밌죠? 저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처음처럼 신선한 감은 떨어지지만, 색다른 주제로 토크하고~ 우리가 사석에서는 하지만~ 티비에서는 안했던 토크를 하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생각보다 잘 적응하고~ㅎㅎ 마녀사냥에는 여러가지 흥미요소가 있는데 탑게이 홍석천~ 그리고 탑모델 한혜진~ 탑칼럼리스트 곽정은~ 이 분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스니다.




한혜진 갑작스럽게 물어봤는데~ 셀카에서 몸사진 이야기가ㅋㅋ




정말 한혜진씨 이렇게 말하니깐 프로같아요. 같은 밝기로 늘 몸을 찍어서 유지하고 운동하는가 봅니다. 이래서 탑모델이네요. 정말 아무나 하는거 아니네요. 보여달라고 하는 홍석천에게 신동엽이 쐐기를 박죠!! 찰지게 저새끼ㅋㅋㅋㅋㅋ



동엽신~ 섬찟해요ㅋㅋ

웃으면서 이런말 해서~ㅎㅎ


//

신봉선 삼청동 집 샀다?신봉선 삼청동 집 샀다?

Posted at 2014. 9. 19. 02:12 | Posted in 연 예 노 트

이건 무슨 조합일지? 랩퍼 라이머, 춤추는 가수 김종민 그리고 신봉선.

라이머는 웃기지도 않고ㅋ 종민이는 이제 바보가 아니라서 재미가 없고~ 봉선이는 살빠지고 개그도 빠지고~ 예전보다 못한 예능인 특집인가요?ㅋㅋ 


그래도 라스는 분량을 뽑아냅니다!!


뜻밖의 노래실력? 노래를 잘하는 개가수죠ㅋ 장혜진의 '내게로'를 맛깔나게 불러주었습니다.




신봉선 예전에는 대출있다 이런이야기 있었죠? 라디오스타에서 확실히 밝혔습니다~ 이제 대출 다 갚았다고 합니다~ 삼청동에 집을 샀다고 합니다. 자가? 자기집이라는 거죠.






집 구경하고 싶지만~ 아직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보급형 아이유에서 벗어나서 제2의 전성기를 보여주면 좋겠네~ 왜 무한걸스 이후에 제대로된 예능 활약이 없을까요~ 인간의 조건~ 나혼자 산다 이런곳에 나와서 활약 해줘~!!김신영 신봉선 환상의 콤비 보고싶다!!


//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교통사고 멤버 중상!!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교통사고 멤버 중상!!

Posted at 2014. 9. 3. 08:43 | Posted in 연 예 노 트

9월에 들어선지 얼마나 됐다고? 연예인 교통사고 소식이 들린다. 비단 빗길 교통사고는 연예인 뿐 아니라 모두에게 해당될 문제라 조심해야 한다.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오던 신갈분기점 방면에서 이 차가 빗길에 전복되어 방호벽을 박았다고 한다. 전복되었으니 안전벨트를 안했다면 엄청난 충격을 받았을것 같다ㅠㅠ


레이디스코드는 5인조 여성그룹으로 애슐리, 리세, 소정, 주니, 은비 이다. 최근에 KISS KISS로 활동을 하고 이제 막바지였는데 불운의 사고를 당했다. 이제 레이디스코드를 다시 보기는 힘들것 같다.


얼마전에 공효진이 교통사고 났었는데, 특히 빗길에서는 조심해야한다. 빨리가려다가 진짜 빨리간다. 스타렉스 천장이 무너진걸로 봐서는 차가 뒤짚혀서 계속 미끌렸나보다. 다른 멤버들이라도 얼른 쾌유하기 바란다.





은비는 92년생으로 정말 아름다울 나이이다. 

연예인만 하다가 죽었으니 부모님 가슴이 미어지겠다.


안전불감증 연예계에 아니 대한민국에 경종을 울리자. 자동차 교통사고 1위국가 오명 벗자. 아침부터 우울한 뉴스네요. 살아있는 멤버들, 그래도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