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배우인 김현중이 예능에 출몰하고 있다. 그의 운동능력은 어느정도일까? 그는 평소 연예인 축구팀 'FC MEN'에서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다. SS501활동 시절에도 운동을 잘했던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최근에 보여주는 모습은 그정도 될까? 약간 의문점이 생긴다. 꽃보다남자로 드라마 성공이후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로 옮겼다. 이후 일본과 아시아에서 활동을 많이 하면서 이제는 이십대 후반의 나이가 되었고 외형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은 많이 한 것 같은데 실제 운동능력은 조금 부족해 보인다. 
 


이번 미니앨범 티저에서 김현중은 멋진 등근육을 뽐냈다. 많은 여자들이 반할 것 같은 근육이다. 체지방을 굉장히 많이 빼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을 것이다. 

우왕우왕+_+ 대.다.나.다!!!


맨발의 친구들에서는 다이빙 대회에 나갔다. 그런데 출연한 대부분 연예인들의 다이빙 실력이 예상보다 저조하다. 다이빙이 쉬운 운동이 아님을 알았다.ㅋㅋ 


우리동네 예체능에는 최강창민을 대신해서 투입했다. 강라인 제대로 타는것 같다!!

그런데 은근 낯을 많이 가려서 친해지기 힘든갑다.




체지방을 태우면서 살을 너무 많이 뺀거 같다. 유희열 스케치북에 나오던 김현중은 근육있고, 살이 그래도 있어보였는데 예체능의 김현중은 너무 말랐다. 그리고 새벽4시에 시작되는 방송이라서 그런지 힘이 없고, 적극성이 없어 보였다. 이지훈, 필독은 필드하키로 가서 많은 분량을 뽑았는데 김현중은 처음부터 리듬체조, 볼링으로 테크트리를 타면서 방송분량도 못챙기고 운동실력도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



축구는 잘하는 걸 알고 있는데 배드민턴에서도 그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본다. 김현중의 운동실력은 미지수다. 가수로써는 팬인데, 앞으로 예능에서도 적극적인 모습이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뿌잉뿌잉 퐈이야~ 김현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