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전성시대였던 90년대 후반.. 이제 이분들은 살아있는 전설이 되거나 한 가정을 이루거나.. 은퇴해서 사업을 하거나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 그래도 여전히 사랑받는 사람들도 있다. 대표적인 것인 젝스키스와 신화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젝스키스는 예전에 가장 뜨거운 아이돌 이었다. 남성미 넘치는 안무와 노래로 H.O.T.보다 세련됐다는 느낌을 주기도 했었다. 대중적인것은 에쵸티 였지만.. 신화는 16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함께활동하고 있는 아이돌의 표본이기도 하다.


썰전에서는 그들의 행보를 살펴보았다.


1세대 남자아이돌 뭐하면서 지내는가?


젝스키스 강성훈. 젝키에서 얼굴과 아름다운 보이스로 많은 여성팬이 있었던 과거지만, 현재는 사기혐의를 받고 있다. 외제차를 많이 사고, 재벌3세 들과 어울리다가 빚을 많이 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래도 젝키 팀원들이 모여서 도와주고 있다고 한다. 사고가 터지면 멤버들의 사이는 더 돈독해질 수 있다.


젝키 이재진, 탈영하고 정말 잘못된 길로 빠지는줄 알았지만 현재는 사업을 하며 잘 살고있다고 한다. 매형 양현석이 잘 챙기고 있을듯 하다.


이재원도 성폭행 혐의가 있었지만 합의를 마치고 군복무를 잘 마쳤다.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N.R.G 이성진도 도박파문 이후로 재기가 힘든줄 알았는데, 사업을 하면서 잘 살고 있다고 한다.


김상혁 음주뺑소니 때문에 제일 고생도 많이 했는데, 공익으로 복무 끝내자마자 성추행 혐의로 또 한 번 고충을 겪었다.


남자 아이돌들이 끊이지 않고 문제를 일으키는 이유가 뭘까?

술과 도박이다!!

많은 아이돌들이 기획사 테두리에서 벗어나 개인생활을 하면서 규칙적인 생활과 자기관리가 안되고 있다. 쉽게 벌었던 돈을 사기당하는 경우도 많다. 술을 먹다보니 주변에 사기꾼들도 많다고 한다. 그리고 재미로 빠진 도박에서 그동안 벌었던 재산을 쉽게 탕진한다. 이런걸 봐도 남자는 어리다. 여자아이돌보다 현실감각이 떨어지고 정신연령이 어리다.


반면 노유민처럼 생계형 아이돌도 있다.



윤계상, 에릭, 김동완은 배우로써 자리를 매김하고 있다. 


박준형... 쭌이형의 근황은.. 드래곤볼 이후 알수없다..ㅠㅠ


그리고 핫젝갓알지!! 20세기미소년에서 뭉쳤던 이들이 새로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리고 신화!!

신화팬은 그저 좋다!! 오빠들을 계속 볼 수 있어서.. 같이 늙어갈 수 있어서..

1세대 아이돌도 늙어간다. 그 속에서 새롭게 자리매김하는 것은 예전의 모습을 잊고, 30대로써 자신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팬들과 교감하는 아이돌이 아닐까? 그렇게 생각한다. 핫젝갓알지 처럼 유닛도 좋지만 신화처럼 젝스키스, H.O.T. , GOD 도 뭉치는 모습 보고싶다!! 한 번 보여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