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돌아온영구로 재기?심형래 돌아온영구로 재기?

Posted at 2014. 11. 14. 11:47 | Posted in 연 예 노 트

내 어린시절을 최고의 개그맨이라고 기억되는 심형래, 후반기 인생에 욕많이 먹고 사는 대표적인 연예인이다. 작년 파산신고후 170억원의 빚을 탕감받았다. 디워의 시작은 좋았으나 라스트갓파더에서 결국 말아먹었다. 본인이 배우도 하고 연출도 하는 주성치 같은 느낌이었는데 사업은 수완이 없다. 또 성격도 강해서 직원들에게도 욕을 먹었다.


올해 돌아온영구로 어른들을 위한 쇼를 준비하고 있다. 한쪽에서 추억팔이라고 하지만 심형래에게는 중요한 재기의 무대가 된 셈이다. 누구도 이 늙은 개그맨을 방송에서 써주지 않기 때문에 정극부터 한다고 할 수 있다.


연예인은 그래도 일반인 보다 사정이 좋다. 죽을 위기에도 유명했던 이름이 있기 때문에 행사를 뛸수 있다. 일반인이 범죄를 하거나 파산을 하고 새롭게 취직하고 재기한다는건 이것보다 10배이상 힘들다. 그래서 연예인은 퇴직금이 없나보다. 늙어도 할 수 있으니깐.




직원들 빚갚으려고, 다시 재기한다고 한다. 사실 이돈으로 다시 영화만들것 같은 느낌은 뭘까? 영화감독으로 도전은 개인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이다. 본인이 잘할 수 있는 분야를 계속 하는게 좋을것 같다. 영구 캐릭터의 부활은 나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본인이 하는것보다 잘하는 후배를 키워서 영구를 키우는건 어떨까? 한 번쯤 생각해볼 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