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에일리 진짜사나이 유출 영상, 멈출수 없는 방망이!!복면가왕 에일리 진짜사나이 유출 영상, 멈출수 없는 방망이!!

Posted at 2015. 5. 18. 23:25 | Posted in 연 예 노 트

복면가왕에 출연한 고주파 쌍더듬이가 에일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에서 파워풀한 에일리 특유의 창법은 보이지 않았지만 아껴뒀다는 평입니다.


김연우, 배다해에 이어 에일리까지. 요즘 음악 프로그램 중에서는 복면가왕이 제일 재미나네요.


지난해 에일리가 진짜사나이에 출연했는데, 정말 군통령 에일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군대에서 부르는건데 라이브로 정말 쩌렁쩌렁, 파워풀 안무에 모든 에일리로 하나되네요.




에일리 영상





140202 진짜사나이 에일리 Ailee Cut by일리아드 from 일리아드 Zero on Vimeo.


한국의 비욘세 맞네요ㅎㅎㅎ


그 와중에 자막이 좀 중의적이죠.


쉽게 멈출 수 없는 방망이질ㅎㅎ

















에일리의 파워풀함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복면가왕에서 딸랑딸랑 종달새 진주 이겼으면 좋겠어요!!


//